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텔레마케팅관리사 4과목
머리말
와이웨이브 이펍
|
오익재
|
2014-04-08
45
읽음
0
0
0
2 / 17 목차보기
이전
2 / 17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와
와이드웨이브
판권페이지
머리말
저자 약력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시험 안내
제4과목 고객응대
고객관계관리(CRM)의 등장배경
제1절 고객관계관리(CRM)
제2절 고객관계관리(CRM)의 이해
제3절 캠페인 관리
제4절 서비스 마케팅
고객 상담 기술
제1절 고객(customer)의 개념
제2절 고객의 유형
제3절 고객가치의 측정
제4절 효율적인 상담을 위한 기술
제5절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기술
제6절 상담처리기술
제7절 의사소통기법